파워볼재테크 엔트리파워볼 파워볼게임하는법 추천주소 하는방법
–NC 다이노스, 2위 두산-키움에 6경기 앞선 선두 유지–2017년 탄생한 신조어 ‘육절못’, NC에도 해당할까–우승 굳히려면 불펜 문제 해결해야…트레이드는 난항, 자체 생산도 쉽지 않아–‘어우두’ 두산과 ‘러셀 합류’ 키움의 도전…6경기 차, 결코 안심 …
–NC 다이노스, 2위 두산-키움에 6경기 앞선 선두 유지–2017년 탄생한 신조어 ‘육절못’, NC에도 해당할까–우승 굳히려면 불펜 문제 해결해야…트레이드는 난항, 자체 생산도 쉽지 않아–‘어우두’ 두산과 ‘러셀 합류’ 키움의 도전…6경기 차, 결코 안심 …
[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] ‘미씽: 그들이 있었다’ 서은수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. 특히 영혼 마을에 들어선 서은수가 주체 못할 눈물을 뚝뚝 흘리고 있어 베일에 가려진 그의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.파워볼사이트 OCN 새 토일 …
‘서지현 검사 미투’ 조사 결정 5개월 뒤 ‘조용히’ 종결검찰 수사·법무부 조사 이유로 중단..박원순 사건 처리 향방 주목 (서울=연합뉴스) 김철선 기자 = 고(故) 박원순 전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 등으로 고소한 피해자 …
[스포탈코리아] 조용운 기자= ‘벌써 두 번째’ FC포르투가 나카지마 쇼야(26)를 포기했다. 어울리지 않는 나카지마의 태도에 실망했다. 포르투갈 매체 ‘ZAP’는 “나카지마가 파티 초대를 거절한 만큼 이제는 포르투를 떠나야 한다”고 정리했다. 나카지마는 현재 …
[스포츠한국 창원=윤승재 기자] 전날(22일) 경기가 우천으로 순연됐지만, 금일(23일) 경기도 쉽지 않다. 삼성-NC전이 열릴 창원NC파크에는 여전히 많은 비가 내리고 있다. 이틀 연속 우천 순연이 될 가능성이 높다.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금일(23일) …
[뉴스엔 지연주 기자] 이창훈-김미정 부부가 부부싸움 때문에 불안감을 토로한 딸의 고백에 눈물을 쏟았다.동행복권파워볼 7월 21일 방송된 MBC ‘공부가 머니?’에서는 감성적이고 예민한 딸의 교육 고민을 털어놓은 이창훈-김미정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. 이창훈-김미정 …
[뉴스엔 배효주 기자] ‘당나귀 귀’ 이창수 PD가 새롭게 합류한 송훈 셰프의 남다른 자신감을 전했다.파워볼게임 7월 19일 방송된 KBS 2TV ‘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’는 2부 시청률이 전국 기준 8.2%(닐슨코리아 집계)를 기록, …
미국 국방부가 백악관에 주한미군 감축 옵션을 제시했다는 월스트리트저널 보도(WSJ)가 나온 가운데, 미국민 43%는 주한미군의 철수를 반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파워볼사이트 미국의소리(VOA) 방송이 18일 공개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, 응답자의 43%가 주한미군 철수를 반대했다. …
英 언론이 회상한 박지성과 안데르 에레라의 ‘연결고리’ (베스트 일레븐) “조세, 나는 준비가 됐다. 에덴 아자르를 마크하기 위해 내가 필요하다면, 그렇게 할 것이다. 그가 화장실을 간대도, 그를 따라갈 것이다. 나는 경기에서 …
(광주=연합뉴스) 장아름 기자 = 일당 5억원의 ‘황제 노역’으로 논란이 됐던 허재호(78) 전 대주그룹 회장이 오는 18일 귀국해 다음 달 조세포탈 혐의 사건 재판에 출석할 예정이다. 광주지법 형사11부(정지선 부장판사)는 15일 302호 …